SC301의원 줄기세포 가슴수술 전문센터
언론보도
게시물 작성 테이블

가슴성형! 크면 클수록 좋은 것일까?

2011-12-02 hit.5,445

[뉴스라이브] 2010-03-24


가슴성형! 크면 클수록 좋은 것일까? 

줄기세포를 이용한 가슴성형 수술로 일석이조!


대한민국 여성들 10명 중 7명 정도는 가슴성형을 원한다는 설문조사가 있었는데요.

그만큼 여성들이 갖고 있는 가슴에 대한 컴플렉스는 큰 것 같습니다.

영화 시상식이나 TV에서 톱스타들이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드러내기 때문에 자칫 큰 가슴이 아름답다는 생각을 하게 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.

하이힐도 마찬가지로 높으면 다리가 길어 보이고 예뻐 보일 수도 있겠지만 불편하고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.

가슴성형도 이와 마찬가지로 커서 아름다워 보일 수도 있겠지만 가슴이 자신의 신체에 비하여 너무 큰 경우에는 신체의 균형이 깨지면서 목과 어깨의 통증이 유발되고 여러 가지 실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.

 

대한줄기세포 성형학회 신동진 회장은 "실제로 신체에 비하여 크게 수술을 하신 환자분들 중에 처음에는 예전과 비교하여 큰 가슴을 보며 만족하시다가 점차 본인도 가슴이 불편해지고 어색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 자신에게 맞는 가슴을 찾고 비율에 맞는 수술을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”라고 합니다.

 

그리고 최근에는 보형물을 넣는 가슴수술이 아닌 줄기세포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.

줄기세포 가슴성형을 하실 때에는 줄기세포가슴성형에 대한 의료진의 풍부한 수술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한다고 합니다.

 

 

인터넷뉴스팀


기사원문 바로가기

다음다음글 #칼을 대지 않고 지속적인 리프팅 효과를?
이전이전글 #줄기세포 가슴성형 “생착률 높다!”
  • 목록